광화문 가는 길..

오늘 나는
대한민국의 새로운 역사를 쓰기 위한
몸부림의 현장 속으로 발자국을 남기고자 한다.

나는 비록 작고 힘없는 국민의 한사람이지만..
나와 같은 작은 존재들이 모여
작은 바람을 일으키고
그 바람이 세를 키워 더 큰 바람이 되는 법..

내 바램이..
우리의 바램이 더욱 커지고 강해져서
온갖 비리와 불의에 썩어빠진
부끄러운 대한민국을 올바르게 잡을 수 있다면
후손들에게 더 나은 대한민국,
정의로운 세상을 물려줄 수 있다면..
나는 그 작은 바람이 되고자 한다.

한겨울의 추위와 찬바람도 
촛불의 물결을 막을 수는 없을 것이다.
수십만, 수백만의 촛불이 모여
대한민국 역사의 한 획을
새로이 긋는 기록으로 남겨질 
저 광화문 광장 촛불의 외침 속에..
오늘밤 나는 하나의 촛불로 서있을 것이다.

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TAGS.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