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에게 주어진 기본권리, 참정권을 꼭 행사 해야만 하는 이유..

나는 잘 할 수 있지만,
너는 할 수 없어~

 

나는 문제 없지만,
너는 문제가 많아~

 

나는  대통령이 될 인물이지만,
너는 대통령감이 절대 아니야~

 

나는 착하고 정의롭고 성실한 정치인이지만
너는 정의롭지도 않고, 불성실한 나쁜놈이야~

왜 정치인들의 머리와 가슴에는 이런 논리만 있을까

상대의 티를 찾는데 심혈을 기울이기 보다는
차라리 자기의 장점을, 특별함을 부각시키는 모습이 유권자에 눈에 더 아름답게 다가오지 않을까

 

진정 정치에서는 실현 불가능한 공식이란 말인가?
..

 

 

국민에게 주어진 기본권리, 참정권을 꼭 행사 해야만 하는 이유..

 

 

TAGS.

Comments